무겐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 모든 작업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있는 대로»는 새로운 기능(sff 버전 2.0 포함)의 사용으로 인해 대부분의 M.U.G.E.N(및 편집 도구)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M.U.G.E.N은 M.U.G.E.N 표준에 따라 제작된 대부분의 캐릭터및 스테이지와 호환되기 전에 대부분의 M.U.G.E.N을 좋아합니다. 그러나,이 버전은 M.U.G.E.N의 버전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정확히 장점을 취하는 물건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작은 오류 매우 초기부터 문자와 단계의 눈에 띄는 수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 https://osdn.jp/users/supersuehiro/pf/ikemen/wiki/FrontPage이 버전은 네 가지 주요 해상도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Sff (버전 2.0)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도구는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입니다 : 이것은 M.U.G.E.N.의 2 세대 (DOS 이후)이며, 주로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사용되는 코드의 대부분이 이후 버전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누가 K.O.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싸구려와 코드 전쟁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사용자 정의 특성으로 인해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캐릭터 및 기타 콘텐츠 세트와 함께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이제 두 복사본이 동일합니다. M.U.G.E.N (또한 MUGEN과 Mugen로 작성; 공식적으로 발음 «무 겐»[1]) Elecbyte에 의해 개발 된 프리웨어 2D 격투 게임 엔진입니다. 공개적으로 릴리스될 M.U.G.E.N의 최신 버전은 2013년 8월 7일에 릴리스된 버전 1.1 베타 1이지만, 가장 최근의 안정적인 빌드는 2011년 1월 18일에 릴리스된 버전 1.0입니다.

이 페이지는 제작자가 누구인지, 불법 배포인지, 불법 배포인지, 불법 배포인지, 불법 배포인지, 촬영중인지, 복제본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양한 버전의 M.U.G.E.N.의 세부 정보(주로 개념적 수준)를 설명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개발에 있기 때문에 모든 버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연대순으로 배치됩니다 그들은 연대순으로 배치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다면 이러한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경우 그들은 공백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출시 날짜가 문제가있는 경우는 정리 될 수 있고 적절한 자리를받을 수 있을 때까지 하단에 배치됩니다. 이 무료 버전에서 2D 격투 게임 고전 반환 업데이트 된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으며, 당신에게 문자와 단계를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표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이전 방식이 여전히 작동하고 그것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는 여전히이 버전에 포함되어 있음을 주목해야한다. 새로운 튜토리얼은 이전 방법을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서바이벌은 플레이어가 파이터를 선택하고 전체 로스터에서 A.I. 제어 캐릭터의 건틀릿을 끝없이 이어지는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의 파이터가 K.O.d(또는 시뮬레이션의 경우 플레이어와 A.I. 제어 팀원 모두)에 의해 끝나는 경기입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A.I. 제어 파트너와 동시에 단수 전투기로 플레이할지, 아니면 2~4명의 교대 전투기로 구성된 팀으로 플레이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이 선택이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그들이 원하는 캐릭터와 그들이 가고 싶은 상대 팀의 유형을 선택해야합니다, 하나의 상대 또는 두 상대 중 하나 동시에;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서바이벌 런 전체에 사용되는 스테이지로 남아 있을 스테이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버전은 DEF 파일에 설정된 기본 해상도를 기반으로 게임에 맞게 게임 구성 요소(예: 캐릭터 및 스테이지)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어떤 이유로(이전 문자처럼) 기본 해상도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 320×240이라고 가정하고 적절하게 크기를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