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모어 걸스 다운로드

첫 번째 시즌은 서둘러 끝났고, 두 번째 시즌은 천천히 시작됩니다. 이미 시리즈 «길모어 걸스» 로렐라이 시니어의 시즌 2 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는 최근에 그녀를 구애 한 남자와 결혼하기로 동의합니다. 딸은 자신의 개인 생활을 구축하기 위해 어머니를 방해하고 싶지 않아, 어머니의 부모에게 마을을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조부모는 손녀에게 진심으로 인사를 했지만, 저는 그 청남 인 로리를 데리고 오지 않았습니다. 이 땅에서 로렐라이 주니어는 히스테리를 일어난다: 그녀는 딘과 함께 지낼 수 없었던 그의 할아버지를 둘러싸고 분개한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맥스와의 약혼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숨기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어머니와 다툼을 한다. 그러나 곧 배기의 주인공 앞에서 가족 문제가 배경으로 사라집니다. 이 날은 전 학생에게 중요한 날이 아니라 젊은 아가씨에게 가장 중요한 행사입니다. 젊은 엄마 로렐라이 길모어는 조숙한 십대 딸 로리와의 관계를 좋아하며, 이는 어머니의 사랑만큼이나 우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루크는 4월을 알게 된다. 로리는 교직원이 그만둔 후 학교 신문을 출판하려 한다. 네 명의 길모어는 모두 좌절감을 느낀다. 탕자 딸 반환은 미국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 길모어 걸스의 에피소드의 제목입니다.

수키는 로렐라이와 로리에게 아이들에게 대부모가 되라고 부탁함으로써 소외된 길모어 소녀들을 화해시키고 싶어하지만, 상황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다. 길모어스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불행이 닥친다. 딘은 로렐라이에게 그와 로리가 함께 잠든 그날 밤 부적절한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확신한다. 리처드와 에밀리는 두 번째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다. 비참한 루크는 음식을 태우고 식당에서 그들을 던져 불평 고객을 처리합니다.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로리와 로렐라이는 로리의 대학 진학을 준비한다. 로렐라이는 큰 결정을 내리지만, 에밀리는 다른 누군가로부터 그 사실을 듣고 로렐라이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상처와 화를 내며 화를 내게 된다. 로리가 친구들을 데리고 뉴욕의 뱅글스 콘서트에 가던 중 문제가 생긴다.

로렐라이는 루크의 로맨틱한 과거에 대해 알게 됩니다. 리처드는 갑작스런 상실로 황폐해진다. 에밀리는 리처드에게 쓴 오래된 편지를 발견하고 충격을 받는다. 로리는 스타즈 할로우의 제스와 함께 길을 건널 수 있다. 루크의 여동생이 스타즈 할로우를 찾아가 새 남자친구를 동생에게 소개한다. 로리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용서한다. 루크의 여자친구는 4월과 며칠을 보내며 비밀리에 화를 낸다. 로리는 어머니를 대신해 감시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