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 몬몬 다운로드

다음 날, 슈웨이의 급우 중 한 명이 의자를 조작하여 슈웨이가 앉자 쓰러지게 한다. 장난꾸러기를 축하하고 함께 웃는 과거의 행동과는 달리, 렌하오는 가해자를 입원 지점까지, 전체 반원과 이양 앞에서 때린다. 렌하오는 슈웨이를 이길 수 있는 사람만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이를 정당화한다. 행사 후 징계 회의에서 독실한 불교신자인 이씨는 영적인 지도로 렌하오의 행동을 바로잡려고 한다. 그녀의 시도를 조롱에 분노, 그녀는 반복적으로 그를 공격하고, 그의 가족 상황을 언급하여 그를 모욕, 그의 주장 아버지는 범죄자, 그의 어머니는 매춘부인. 렌하오는 분노에 휩치며 구울에 대한 분노를 꺼내 박쥐로 심하게 때려눕는다. 괴물의 피가 연소되는 것을 눈치채고, 그는 괴롭힘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괴물의 피와 함께 이씨의 음료를 독살한다. 농구 경기 중, 괴물의 피를 마신 지 몇 시간 후, 이씨는 태양과 접촉하면 자발적으로 연소합니다. 이 이벤트의 비디오는 뉴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구울 통지, 학교의 유니폼과 함께. 나중에 선생님의 죽음을 축하하기 위해 술파티에서 슈웨이는 괴롭힘에 의해 여러 잔을 마시지만, 이씨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에 대한 두려움때문에 거절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화는 슈웨이의 술을 마시고, 렌하는 슈웨이에게 «백만 가지 로» 그를 죽일 수 있다고 말하며, 그를 독살하는 것은 무의미할 것이다. 그러자 시화는 슈웨이가 이 그룹에 계속 관여하는 것에 대해 분노하며 자신이 괴물이 죽는 것을 보고 싶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며, 언제든 괴물을 풀어줄 수 있었다고 말하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무의미하다고 조롱했다. «좋은 사람»하지만 실제로 아무것도 할 수있는 용기를 가지고 결코.

슈웨이는 나중에 자폐증 편의점 점원에게 분노를 표출하고 가게를 부수고 돈을 훔친다. 이상주의 경찰은 지하 경찰 부대에 합류하고 유지 보수 실에서 다시 인간과 초자연적 인 영역 사이의 균형을 위협하는 귀신 같은 세력을 전투, 괴롭힘은 자신의 포로 괴물을 괴롭히는 계속. 종교적 엑소시즘에 서투른 시도를 사용하고 성경에 괴물을 감싸고 난 후, 렌하오는 슈웨이에게 괴물에게 감사를 표하라고 지시하며, 후자는 기둥에 묶여 있었고 괴로움을 겪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들의 괴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고, 괴롭힘은 생물에서 혈액 샘플을 가지고, 어떤 적혈구의 부족과 괴물의 검게 세포에 계란이나 포자의 존재를 지적, 학교의 실험실에서 연구, 정상과의 접촉 혈액 세포는 검게 한 세포가 혈액 세포를 «감염»하게하여 검게 변합니다. 그(것)들은 또한 태양과의 지속적인 접촉이 흑화한 세포가 자발적으로 연소하는 원인이 된다는 것을 주의합니다. 슈웨이는 1985년 실종된 이시우젠과 부두 마스터로 알려진 여동생과 함께 구울에 대한 연구를 한다. 뉴스 기사 Shu-wei가 발견한 뉴스 기사에서 부두 주인은 어두운 예술을 사용하여 여성 생리와 관련된 독극물을 연상시키기 위해 부모를 죽였을 때 실종된 것으로 보이며, 그 효과는 두 사람이 보았듯이 극적으로 역효과를 낸 것으로 보입니다. 여자의 현재 상태. GitHub에는 4천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코드를 호스팅 및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소프트웨어를 함께 빌드합니다.

줄리아 루이스 드레이퍼스, 주드 로, 그리고 선댄스 2020에서 더 많은 스타들이 그들의 삶의 영화에서 연기하고 싶은 사람을 공유합니다. 린 슈웨이는 동급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친구가 없는 온유하고 똑바른 학생입니다. 그는 최근 학급 자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으며, 지도자 투안 렌하오, 그의 여자친구 우시화, 랴오쿠오펑, 예웨이추로 구성된 괴롭힘 집단에 의해 교실 앞에서 더욱 굴욕을 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