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칙스 자막 다운로드

좋아, 나는이 영화에 발로 비명을 끌었다. 나는 대다수가 이것을보기위해 투표했을 때 친구들이 항의하여 내 티켓을 지불했고 나는 차없이 영화관에서 좌초되었다. 처음 들었을 때, 나는 그 전제가 터무니없다고 생각했고, 메이크업은 웃기고 농담은 인종차별적인 것처럼 보였다. 나는 처음 두 가지에 대해 옳았다. 예, 당신은 말론과 숀이 실제로 그들이 가장 2 애지중지 공주 중 하나입니다 1 분 동안 속지 않습니다. 예, 당신은 다른 사람이 속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그러나 잠시 동안, 그냥 당신의 불신을 중단하고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이 영화를 가지고 … 코미디. 창자 파열, 바닥에 굴러 웃음과 코미디의 한 라이너 종류. 이것은 내가 오랫동안 본 재미있는 영화였다. 이 영화는 흑인, 백인, 부자, 가난한 사람, 멋진 사람들 등 모든 사람을 조롱합니다…

아무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변장하여 말론에 빠진 오빠는 내 바지에 오줌을 했다! 그리고 사회적, 인종적 고정관념에 대한 논평도 있습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경험. 이것은 끔찍한, 제대로 행동, 고안, 인스턴트 커피 처럼, 얕은, 희미한, 둔 한, 여름 보풀의 1 차원 조각. 그러나 이상하게도, 당신이 문에서 IQ를 확인하고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끔찍한 일에 대해 생각한다면, 정말 그들에 대해 열심히 생각, 두 일반적으로 재미와 «흰색 시크»처럼 옷을 입고 2 급 배우는 시간에 재미의 일종 일 수있다. 이 영화에서 가끔 씩씩하지만 재미있는 장면의 소수는 사랑과 시대를 초월한 «방귀»를 포함하여 전국의 학교에서 인기있는 가장 낮은 공통 분모 유형의 유머를 사용합니다. 장면은 예상과 대부분 피곤 인종 고정 관념도청 만화 영화 제작의 숫자 버전으로 페인트에서 다음 으로 진행. 이 영화는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지만, 물론 두 명의 백인 남자가 흑인 소녀로 옷을 입고 «게토»라고 말하는 영화는 결코 날지 않을 것입니다.

이중 표준? 네,하지만 «백인 남성은 점프 할 수 없습니다»때문에 꽉 «honkey»문화에 오픈 시즌이었다, 때로는 당연히 그렇게. 그러나, 대부분의 «화이트 시크»식별하거나 이스트 햄프턴에서 여부, 또는 다른 곳에서, 영화에서 묘사 상류 층 엘리트에 의해 허용되지 않을 것, 그래서 `화이트 시크`는 훨씬 더 수용하고 환영 송신에 만화 광경을 목표로 부유하고, 부유한 백인이기는 하지만. 재미있는 순간 중 일부는 그녀가 «검은 여자 전리품»과 흰색 소녀의 드문 조합이라고 생각, «흰색 시크»중 하나에 빠지는 큰 축구 선수 (검은 색)를 포함한다. 그 장면은 정말 몇 가지 심각한 웃음을 생성 할 수있는 몇 가지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하나 또는 두 가지를 제외하고, 기회는 대부분 놓쳤다. 영화의 끝은 나머지 보다 더 통조림, 그리고 거의 그것의 예상 된 슬림 코어를 공개 하기 위해 이전에 구축 했다 어떤 잠재력을 해명. 이 영화는 한 가지 농담에 기반을 둔 1차원 코미디입니다: 흑인 을 백인 소녀로 위장하고, 인종적 고정관념을 잘 연기하고, 부자들에게 친숙한 jabs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방귀는 시대를 초월합니다. 글쎄, 나는이 영화가 말 그대로 꽤 끔찍하다고 생각했다 : 꽤 재미 있지만 끔찍한 음모에서와 같이. 인종 차별 라벨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심각하게 받아 들 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고정 관념의 보상이었다 : 슬랩스틱, 블링 라덴, 랩 행복, likable하지만 무능한, 황당한 FBI 요원으로 블랙 듀오; 선미하지만 궁극적으로 부드러운 마음 블랙 경찰 서장 (이 중 얼마나 많은 우리는 수년에 걸쳐 본?); 흰 고기에 대한 식욕과 버프 만딘고; 부자, 쇼핑 미친, 캐티 상속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