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리프그린 한글판 다운로드

게임 계정을 설정한 후 플레이어는 자신의 아바타를 만들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1] [2] 생성되면 플레이어의 지리적 위치에 따라 맵에 아바타가 표시됩니다. 지도의 특징은 `포켓 스톱`과 `포켓몬 체육관`을 포함한다. 이 포켓스톱에는 `루어 모듈`이라는 아이템이 장착되어 있어 야생의 야생을 더 유치할 수 있으며, 가끔 희귀한 포켓몬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3] [4] 체육관은 언덕 경기의 팀 기반의 왕을위한 전투 위치 역할을합니다. [5] 포켓스톱과 체육관은 일반적으로 관심 있는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6] 이 위치는 Niantic의 이전 증강 현실(AR) 게임인 인그레스(Ingress)의 포털을 재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포케스톱과 포켓몬 체육관은 한국 비무장지대에 있는 현재 삭제된 체육관과 같이 위험하거나 불편한 장소에 배치되었습니다. [7] 포켓 몬스터 이동의 일부 초기 iOS 설치는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이 «플레이어의 Gmail 기반 이메일, 구글 드라이브 기반의 이메일, 구글 드라이브 기반 의 파일, 사진 및 비디오에 저장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자신의 구글 계정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구글 포토에 저장된 사진과 비디오, 그리고 다른 구글 계정 내의 콘텐츠». [131] [132] [133] 포켓몬 회사와 Niantic는 당시 iOS 앱이 «…

잘못 사용자의 Google 계정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요청 …»[134][135] 그러나, 아담 리브 – 처음에 텀블러 게시물에 보안 문제의 주장을 한 사람 -나중에 자신의 주장에 역추적하고 «100 % 확신»이 유효하지 않았다. [136] [137] 댄 귀도, 비트의 보안 회사 트레일의 CEO는 응용 프로그램의 프로그래밍을 분석하고 게임이 전체 계정 액세스를 요청했지만, 이것은 처음에 전달된 대로 타사 사용을 활성화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Guido는 이것이 Niantic이 의도치 않게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와 전화 번호에 액세스 할 수 있게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36] 후속 iOS 앱 업데이트로 액세스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138] Niantic는 또한 사용자에게 액세스된 앱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정보 이외의 정보가 수집되지 않았으며 정보가 수집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장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137] 해안의 마법사에 의해 개발 된 포켓몬 트레이딩 카드 게임 Tempest 선물 상자, 60 카드 폭풍우 테마 데크, 세 11 카드 부스터 팩, 하나의 CD-ROM, 재생 매트, 피카츄를 갖춘 금속 동전, 펠트 가방을 포함하여 CD에 컴퓨터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 카드 목록, 규칙서, 피해 카운터 및 팁시트. [인용 필요] 포켓 몬스터 3D는 닌텐도 eShop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포켓몬에 대 한 정보를 표시 하는 흑백 버전 뿐만 아니라 3D 모델. 처음에는 포켓몬이 몇 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트리트 패스, AR 카드 및 SpotPass와 같은 수단을 통해 더 많은 포켓몬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68] [69] 2017년, 닌텐도는 포켓몬 컴퍼니와 함께 포켓몬 플레이하우스라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앱을 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70] [71] 당시 리우데자네이루 시장이었던 에두아르도 파에스(Eduardo Paes)는 2016년 하계 올림픽이 시작되기 전에 브라질에서 이 앱이 출시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233] (그리고 8월 3일), [234] 미국 대통령 후보 도널드 트럼프와 힐러리 클린턴은 2016 년 선거 캠페인 기간 동안 응용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235] [236] 2016년 7월 말, 공개 연설에서 세르지오 마타렐라 이탈리아 대통령은 국민투표 개시일에 대한 정치적 이슈를 포켓몬 사냥과 같은 터무니없는 것으로 비유했다.

[237] 게임 출시 직후, 벨라토르 혼합 무술가 마이클 페이지는 자신의 경기 상대인 에반젤리스타 산토스에게 빨간 애쉬 케첨 같은 모자를 쓰고 산토스의 방향으로 소품 포켓볼을 굴려 축하했습니다. [238] 7월 25일, 드웨인 존슨은 힘든 희귀 포켓몬으로 마트팻과 알리-A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239] 2018년 3월 업데이트에서 Niantic은 뮤나 스피림과 같은 특별하거나 신화적인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26] 이것은 지금까지 모든 신화 포켓몬에 대해 수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