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터틀 다운로드

터틀스크린의 배경색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거북이.shearfactor(), 거북이 모양 변환() 및 거북이.get_shapepoly()의 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거북이 모양을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선형 변환의 전체 범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urtle.tiltangle()의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거북이.settiltangle()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함수 Screen()은 거북이화면 하위 클래스의 단일 개체를 반환합니다. 이 기능은 거북이가 그래픽을 수행하기 위한 독립 실행형 도구로 사용될 때 사용해야 합니다. 단일 개체로 클래스에서 상속할 수 없습니다. 거북이 화면에서 모든 도면과 모든 거북이를 삭제합니다.

흰색 배경, 배경 이미지, 이벤트 바인딩 및 추적 없음 : 이제 빈 TurtleScreen을 초기 상태로 재설정합니다. 거북이 모듈은 파이썬 표준 분포에서 버전 파이썬 2.5까지 동일한 이름의 모듈을 확장하여 다시 구현합니다. PythonTurtle의 주요 디자인은 거북이와 화면이있는 한 화면과 명령을 입력 할 수있는 장소, 긴 튜토리얼이있는 다른 화면이 레벨로 분할됩니다. 지금까지 응용 프로그램의 가장 큰 문제는 튜토리얼을 확인하기 위해 두 화면 사이를 전환 할 수있는 일정한 필요성이다, 그것은 지루하고 어색하다. 자체 교차하는 다각형 또는 여러 셰이프에 대한 영역이 겹치지 여부는 운영 체제 그래픽, 겹침 유형 및 겹침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위의 거북이 별은 모두 노란색이거나 흰색 영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거북이를 클릭하고 드래그하면 화면 전체로 이동하여 펜이 다운된 경우 핸드드로잉이 생성됩니다. 지정된 파일 이름으로 파이썬 스크립트에 문서 문자열 사전을 만들고 작성합니다. 이 함수는 명시적으로 호출해야 합니다(거북이 그래픽 클래스에서는 사용되지 않음). 문서 문자열 사전은 파이썬 스크립트 filename.py 기록됩니다.

문서 문자열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기 위한 템플릿으로 사용됩니다. 플랫폼에 대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패키지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화면 및 거북이 클래스의 공개 메서드는 docstrings를 통해 광범위하게 문서화됩니다. 그래서 이들은 파이썬 도움말 시설을 통해 온라인 도움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파이썬 프롬프트에서 «거북이 가져오기»를 입력하고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프롬프트에서 «turtle.forward(100)»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른 다. 그래픽 인터페이스가 나타났고 거북이가 100걸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어떤 주름 장식이나 재미있는 요소의 부족은 파이썬 터틀이 파이썬코딩의 기초에 대해 성인을 가르치는 더 재미있는 방법처럼 보인다면 아이들이 가장 빨리 지루해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지정된 이름으로 모양을 지정하거나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현재 모양의 이름을 반환하도록 거북이 모양을 설정합니다. 이름이 있는 셰이프는 TurtleScreen의 모양 사전에 있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화살표», «거북이», «원», «사각형», «삼각형», «클래식»과 같은 다각형 모양이 있습니다.

셰이프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화면 방법 register_shape()를 참조하십시오. 거북이.fill() 메서드가 제거되었습니다. begin_fill() 및 end_fill()의 동작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충진 공정은 end_fill() 호출로 완료되어야 합니다. 그림이 그려진 도움말 화면은 거북이를 움직이는 방법을 시연하면서 학생에게 파이썬 프로그래밍의 기본을 소개합니다. 단순함과 다채로운 시각적 외관은 학습 환경을 학생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거북이 그래픽은 아이들에게 프로그래밍을 소개하기위한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월리 Feurzeig, 시모어 페이퍼트와 신시아 솔로몬에 의해 개발 된 원래 로고 프로그래밍 언어의 일부였다 1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