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포프 다운로드

젊은 교황 뒤에 이탈리아의 비전을 알아가세요. 이 시리즈에서 주드 로는 오랜 만에 선출된 최신 교황 레니 벨라르도를 연기한다. 새로운 교황 피우스 XIII는 단지 젊은 아니다; 그는 또한 미국인, 매우 좋은 찾고, 연기와 체리 콜라 제로 음료 좋아한다. 그러나 다소 힙한 외모와는 대조적으로, 그의 정책은 구식이고 엄격하며 보수적인 것으로 보인다. 교황이 교회에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새로운 정책을 만들기 시작하자, 그의 멘토인 메리 수녀(다이앤 키튼), 마이클 스펜서 추기경(제임스 크롬웰), 친구 앤드류 두솔리어 추기경(스콧 셰퍼드)이 그를 인도하려 한다. 글렌(Dagos_Rivers)은 아담(익사눈)과 조크(먼로조크2)와 함께 `젊은 교황`에 대해 토론하고 아담과 조크가 팟캐스트를 포기하기 전에 한 시간 동안 `로건` 팟캐스트에 참여한다. «젊은 교황»디지털 다운로드는 한정 시리즈의 모든 10 에피소드와 세 가지 특수 기능을 포함, 독점 새로운 포함 «젊은 교황의 만들기» 특집. 젊은 교황의 출연진과 제작자와 함께 세트에 가서 시리즈 타임 콜에서 내부 모습을 살펴, «강렬하게 볼 수 있습니다.» 더 읽기: `젊은 교황`: 레니의 운명과 두 번째 시즌에 대한 희망계획에 파올로 소렌티노 교황은 바티칸에서 멀리 예정되지 않은 여행을 소요, 보이엘로는 양심의 위기를 가지고, 추기경은 마침내 교황과 청중을 부여한다. HBO의 명성 시리즈는 4 월 10 일에 HBO 홈 엔터테인먼트에서 디지털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은 당신의 친구의 HBO 이동 로그인을 사용하려고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젊은 교황»을 보는 것이 더 편리하고 합법적 일뿐만 아니라 6 월 6 일에 블루 레이와 DVD로 시리즈의 출시를 몇 달 앞두고 있습니다.

아직 «젊은 교황»을 시청하지 않았다면, 모든 징후는 임박한 축복받은 사건을 가리킵니다. 젊은 교황은 스카이, HBO와 운하 + 스타 주드 로와 다이앤 키튼 사이의 공동 생산이며,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 교황은 또 다른 손실을 겪고 있지만, 구티에레즈는 커트웰에 대한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젊고 매력적인, 새로 선출 된 피우스 XIII, 일명 레니 벨라르도, 역사상 최초의 미국 교황이다. 그의 승천은 추기경 대학에 의해 구현 된 간단하고 효과적인 미디어 전략의 결과로 보인다. 그러나 바티칸에서 지배적인 지혜는 교회의 지도자들이 신비한 인물을 그들의 인도세력으로 선택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Pius XIII는 그들 모두의 가장 신비하고 모순 된 것으로 판명. 벨라르도가 통치를 시작하면서 그는 바티칸 청지기들에게 완고하게 저항하며, 대신 마리아 수녀가 수석 고문으로 봉사하도록 의지하고 있다. 그녀는 그에게 10억 명의 추종자들을 이끄는 데 집중할 것을 촉구하지만, 젊은 교황은 추기경 대학이나 대중에게 자신을 알리는 데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10개의 에피소드로 편성된 드라마 시리즈에는 주드 로가 주연을 맡았고, 다이앤 키튼은 현재 바티칸 시국에 살고 있는 미국 출신의 수녀인 메리 수녀로 출연한다. 그는 커트웰 사건과 가톨릭 신자들의 요구를 다루면서, 교황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마리아 수녀는 새로운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파올로 소렌티노의 «젊은 교황»에 대한 후속 시리즈. 에드워드 세인트 오비엔의 패트릭 멜로즈 소설을 원작으로 한 소설. . 수사관들은 말로 다 할 수 없는 범죄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아래 클립에는 주드 로, 다이앤 키튼, 총괄 프로듀서 로렌조 밀리의 해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시청하세요. 1946년 민주주의가 회복된 이래 7차례 이탈리아 총리를 역임한 이탈리아 정치인 줄리오 안드레오티의 이야기. 이 첫 번째 리뷰는 두 가지 나쁜 리뷰를 읽고 그것이 진정한 정의를 주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것이 예측 가능하고 영감이 없고 독창적 인 무언가가되려고 노력한다고 말합니다. 그 정도에 아마 사실이다 하지만 당신은 보고 계속 했다. 처음에 이 모든 것들은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것의 외관을 보여줍니다 – 스캔들 – 그러나 그것은 퇴색하고 새로운 질문을 소개합니다.

교회가 가고 있다는 사실에 지루해하는 사람에게는 오히려 흥미로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