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라우드 메모 다운로드

아이폰은 메모를 가지고 관리 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으로 이동 중 언제든지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iPhone을 사용하여 찍은 메모는 iOS 기기의 메모 앱에 저장됩니다. 메모를 이메일 계정과 동기화한 경우 이메일을 통해 iPhone 메모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 iCloud는 메모를 유지 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컴퓨터에서 iPhone 노트에 액세스하고 보시겠습니까? 어쨌든 우리는 PC 또는 맥에 아이 클라우드에서 아이폰 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아래의 iCloud 팁과 요령을 확인하십시오. 2. 왼쪽 사이드바에서 iPhone 이름을 클릭하고 창 오른쪽에 있는 요약 패널에서 «정보»를 선택합니다. «메모 동기화»를 선택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Outlook을 선택합니다. «적용»을 클릭하여 IPhone 노트를 Outlook과 동기화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위의 문제가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iCloud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폰에서 파일을 전송하는 몇 가지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unes를 사용하여 iPhone 노트를 Outlook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그 때 iCloud 계정에서 메모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컴퓨터에서 메모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는, 그것을 배우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아래 가이드는 iCloud에서 컴퓨터 나 아이폰에 메모를 다운로드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가르쳐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메시지를 다운로드 하는 맥에 대 한 승리 또는 iCloud 백업 추출기iIMyFone D-다시 iCloud 백업 추출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WhatsApp에 메시지, Kik 메시지, iCloud에서 음성 메모. 트레일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지금 시도해 보십시오. 여기서 는 연락처, 메시지, 통화 기록, 미리 알림, 북마크 등과 같은 iCloud 백업에서 PC 또는 Mac 컴퓨터로 내보낼 파일 유형 및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대 한 WhatsApp에를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은 아이폰에 삭제 된 WhatsApp에 메시지를 복구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메모를 선택한 다음 다음 단추를 클릭하여 Apple 서버에서 컴퓨터로 iCloud 백업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컴퓨터에서 AnyTrans를 실행, 왼쪽 사이드 바에서 iCloud 관리자라는 옵션을 클릭, 다음 iCloud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필요한 세부 정보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CopyTrans 연락처는 PC에 아이 클라우드 노트를 전송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컴퓨터에 아이폰 노트를 전송 하는 가장 빠른 방법. Apple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만 사용하려면 iCloud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클라우드 설정» 창을 닫습니다. 기본 프로그램 창에서 메모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제 CopyTrans 연락처의 기본 창에 나열된 iCloud 메모가 표시됩니다. 맥은 또한 애플에 의해 제조 하 고 iCloud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iCloud 노트 는 각 목록 항목의 오른쪽에 작은 구름 아이콘에 의해 지정 됩니다., 맥에 iCloud 노트를 다운로드 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메모를 다운로드하는 데 필요한 옵션은 컴퓨터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메모를 활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위의 스크린 샷에서, 당신은 iCloud 백업에서 파일의 다양한 액세스 할 수있는 왼쪽에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메모 및 다른 사람으로 이동하십시오 .> 노트, 다음 아이 클라우드에서 다운로드 한 모든 아이폰 노트는이 소프트웨어의 중간에 표시됩니다. 당신은 오른쪽 열에 선택한 노트의 세부 사항을 보려면 메모를 강조 표시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각 메모 앞에 확인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