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런트 힐 다운로드

이 게임은 «현실»세계와 또 다른 지옥 도메인 사이에 미끄러로 사일런트 힐의 마을에서 자신의 어린 딸을 잃은 사람에 관한 매우 불안 한 이야기가있다. 여기에 피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체와 무서운 보이는 지옥 산란일부 심각하게 불쾌한 장면. Sh3 인형에 대 한 설치: 좋아 그래서 코멘트는 완전히 철저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 한 후, 작은 검은 색 프로그램 물건을 열고, 컴퓨터 폴더에 가서, 다시 찾을, 왼쪽 클릭 하 고 선택 «창 탐색기열기». 그 후 PC에 전체 디스크를 복사합니다. 당신은 측면에있는 Dvd 드라이브를 클릭하고 «복사»를 눌러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방금 복사한 새 파일을 열고 «편차»라는 폴더를 클릭한 다음 sh3.exe 파일을 복사한 다음 기본 섹션의 다른 sh3.exe 파일을 붙여 넣습니다. 그들은 둘 다 정확히 동일하게 보이며, 복사하는 것은 내가 생각하는 크기가 조금 작습니다. 아직 sh3.exe 파일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잘못된 디스크를 가지고에 대한 몇 가지 물건을 말할 것이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setup.exe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몇 가지 마법을 수행, 당신은 사일런트 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이것에 문제가 있다면 필요에 따라 다운 투표하십시오. 그러나, 진정한 사일런트 힐 패션, 신비한 새로운 캐릭터, 끔찍한 생물, 언데드는 자신의 진행을 방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수단을 사용합니다.

사일런트 힐 2는 코나미가 2001년에 출시한 어드벤처 게임(서바이벌 호러)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 스테이션 에 대 한 출시 되었다 2, X 박스와 PC에 대 한 (윈도우). 게임에서, 우리는 제임스 선더랜드로 재생, 누가 그가 최근에 그의 아내로부터받은 편지 덕분에 사일런트 힐의 도시로 여행. 그의 아내가 3 년 동안 죽었다는 사실이 아니었다면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우리의 영웅은 이것이 아픈 농담인지 아니면 더 많은 것이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그는 아내의 요청을 충족하기로 결정하고 편지에 표시된 장소로 출발합니다. 그는 이것이 사일런트 힐 (Silent Hill)의 타지미시 도시와 자신의 과거를 알게되는 첫 번째 단계라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 사일런트 힐 2, 어두운 성격에도 불구하고, 우울한 이야기입니다 – 잃어버린 사랑을 찾는 여행. 우리는 여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이전 섹션에서와 같이 – 우리가 직면하게 될 언데드의 수천. 당신이 흥미로운 이야기를 즐기고 싶다면,이 게임은 당신을 위해 완벽합니다.

레지던트 이블은 사일런트 힐이 힐로이저에 로 살아있는 죽은 자의 밤입니다. 소름 게임에 대해 이야기! 그것은 느리게 시작하지만, 일단 당신이 그것에 한 시간을 얻을, 상황이 정말 긴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긴으로 실행됩니다 있지만, 무승부의 무승부 기간의). RE의 말하기, 당신은 모든 곳에서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사방을 의미) 그래서 만약 당신이 RE 팬. 이 것을 놓치지 마세요! 그런데, 당신의 아이들이게임을 볼 수 있도록하지 마십시오. 홈 / 뉴스 / 새로운 팬 만든 사일런트 힐 P.T. 공물은 의심의 여지가 사일런트 힐에 대해 우는 더있을 것입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의 길이에 대해 끝없이 신음 당신의 사람들을 다운로드 무료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시간에 전체 게임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코나미의 이전 서사시처럼, 그 시간은 특별한 무언가로 가득합니다. 아마도 가장 진정으로 방해 «생존 공포»게임, 이야기는 일어나는 사건과 그래픽 콘텐츠의 측면에서 모두 심리적 더러움에 재생됩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불편하게 하기 위해 전체에서 길을 갈 것 같다 – 3D 엔진은 몇 가지 기괴한 위치로 카메라를 이동, 동시에 당신에게 보기의 매우 제한된 필드를 제공하면서. 그것은 밀실 공포증, 어둡고 불안. 딱딱한 음성 연기와 나쁜 번역이 아니었다면 («끝은 이웃이다»누구?}, 이것은 야곱의 사다리와 같은 영화를 모방 한 게임의 고전적인 예가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와 함께 몇 가지 niggles가 있습니다; 물체를 따기위한 충돌 deteclion은 장소에서 사기입니다 … 그리고 몇 가지 진짜 퍼즐 (정말 4 개 또는 5 개의 주요 것들이 있다)는 모두 거의 같은 위치에있는 매우 명백한 단서에 의해 설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