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스 키젠 다운로드

NewBlueFX의 뛰어난 새 타이틀러인 타이틀러 프로로 3D 타이틀을 제작하십시오. Titler Pro를 사용하면 애니메이션, 전문가 스타일의 템플릿 및 효과를 제목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GPU 가속 효과 및 전환으로 실시간으로 작업하고 X, Y 및 Z 축에서 텍스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Titler Pro는 입체 3D 도구 세트에 완벽하게 추가됩니다. Vegas Pro 2D 워크플로우와 동일한 용이성과 민첩성으로 숨막히는 입체 3D 프로젝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Vegas Pro 11은 나란히, 상단/하단 또는 라인 대체 인코딩이 있는 단일 또는 이중 파일을 포함한 업계 표준 의 전문 전달 형식을 사용하여 입체 3D 미디어를 쉽게 가져오거나, 조정, 편집, 미리 보기 및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naglyphic 모니터링 및 출력도 지원됩니다. Vegas Pro 인터페이스는 광범위한 생산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위한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가능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여러 모니터에 여러 창을 도킹하고 특정 편집 작업에 맞게 레이아웃을 저장합니다.

타임라인 내에서 Nest Vegas Pro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키보드 명령을 사용자 지정 및 저장하고, 응용 프로그램 스크립팅을 사용하여 반복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AMD와 NVIDIA의 OpenCL 지원 장치와 함께 작동하는 Vegas Pro 11은 비디오 FX, 트랜지션, 컴포지트, 팬/크롭, 트랙 모션 및 인코딩을 위한 GPU 가속을 활용하여 훨씬 더 빠른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GPU 가속이 추가되어 재생 성능 향상과 빠른 렌더링 시간을 제공하여 Vegas Po 11의 비디오 편집 환경을 간소화할 수 있으며, 매 초마다 촉박한 기한을 처리하는 업계 전문가에게 이상적입니다. 라스베가스 프로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XDCAM, NXCAM, AVCHD 및 RED를 포함한 최신 전문 캠코더 형식을 지원합니다. Vegas Pro 11 소프트웨어에는 해상도가 1기가픽셀보다 큰 스틸 이미지에 대한 지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팬 및 스캔 도구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HD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이러한 큰 사진에서 멋진 영화 시퀀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VEGAS 프로 16 당신이 필요로하는 정확한 소프트웨어 버전을 제공합니다. 모든 VEGAS Pro 버전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으며, 이는 비디오 편집에서 가장 높은 요구에 대해 놀라운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각 버전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에 대해 알아보고 적합한 기능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기능에는 고급 아카이브 도구, 정교한 오디오 미터링, 그리고 라스베가스 프로 커넥트 모바일 iPad 컴패니언 앱이 포함됩니다. DVD Architect Pro 소프트웨어(라스베가스 프로 11 컬렉션포함)를 사용하여 자막, 여러 언어 및 수많은 재생 메뉴가 있는 DVD 또는 블루레이 디스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