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존 다운로드

돈 존의 개발은 2008년 고든 레빗이 영화에 대한 초기 메모를 작성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라이언 존슨은 글을 쓰는 동안 피드백을 주고 영화의 여러 컷을 검토했다. 크리스토퍼 놀란은 영화 감독과 주연모두 에 대한 경고를 했다. [9] 존 베넷, 그의 테디 베어를 생활에 데려의 어린 시절 소원이 실현 된 사람, 지금 곰 또는 그의 여자 친구, 로리와의 관계를 유지하는 사이에서 결정해야합니다.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인 바비와 대니와 함께 밤을 지새는 존은 더 부유한 배경을 가진 젊은 여성 바바라 슈가맨을 본다. 그녀는 그를 흥미롭게 생각하지만, 그녀는 하룻밤 스탠드에 대한 그의 제안을 거절한다. 그는 페이스 북에서 그녀를 추적하고 점심에 그녀를 초대합니다. 상호 매력이 있지만, 바바라는 섹스없이 한 달 이상 진행되는 장기 구애를 주장한다. 그녀는 존에게 야간 수업을 통해 서비스 업계 밖에서 사무직에 취하라고 권유하고, 존은 로맨스 영화에 대한 애정을 탐닉하며, 존은 보통 비현실적인 판타지라고 일축한다.

그들은 서로의 가족을 만나고 존의 부모는 그녀를 사랑합니다. 두 사람은 섹스를 하지만 존은 여전히 불만이 많다. 그는 바바라를 사랑하고 그녀의 몸을 완벽하게 생각하지만, 여전히 외설물이 더 만족스럽다고 생각한다. 존은 잠자는 동안 외설물을 본다. 바바라는 그를 붙잡고 충격을 받습니다. 그녀는 존을 떠날 준비를 하지만, 그는 외설물을 보고 있다고 부인하며 친구가 그에게 보낸 농담이라고 주장한다. 고등학교 (두 번)를 통과 한 후, 지역 대학에서 깊은 잠복을 갈 때 장교 슈미트와 젠코에 대한 큰 변화가 저장됩니다. 돈 존은 선댄스 영화제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매니징 에디터 제스 캐글(Jess Cagle)은 이 영화를 «축제에서 본 최고의 영화 중 하나»라고 부르며 «재미있고, 감동적이고, 똑똑하고, 자신감이 넘치며, 돈 존은 고든-레빗의 장편 감독 데뷔작이기도 하며, 그를 그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새로운 감독입니다.» [16] Film.com 윌리엄 고스는 레빗이 감독이자 각본가로서 «확실한 스타일»이라고 칭찬했다. [17] ComingSoon.net 에드워드 더글러스는 각본에 높은 찬사를 받았다. [18] 오디 헨더슨이 지적한 선댄스 영화제에서 상영되었을 때 이 영화에 대한 합의는 돈 존이 2011년 영화 수치의 «더 재미있는 버전»이었다는 것이었다. [19] 돈 존은 북미에서 2,450만 달러, 전 세계적으로 1,650만 달러를 벌어들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총 4,1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4] . 실화에서 영감을 얻은 코미디는 암 진단과 질병을 이기기 위한 후속 투쟁을 배우는 27세 남자를 중심으로 합니다. 미국에서이 영화는 원래 존이 보는 노골적인 포르노로 인해 NC-17 인증을 받았습니다. 고든 레빗은 원래 등급이 사람들이 영화가 포르노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R»등급을 받기 위해 더 많은 그래픽 장면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1] 존은 바바라와의 이별에 대해 가족들에게 말한다. 그들은 불쾌하지만, 그의 여동생 모니카는 바바라가 존을 조작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존과 데이트했다고 말합니다. 존은 바바라를 만나 외설물에 대해 그녀에게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사과한다.

바바라는 그녀가 그에게 한 가지를 물어 그는 실패했다고 말한다. 존은 그녀가 그에게 많은 것을 물었고 그는 그녀의 기대를 충족할 수 없다고 대답했다. 그녀가 다시는 그녀에게 연락하지 말라고 말하면서, 그는 그녀가 얼마나 얕은지 보고 그녀없이 더 낫다는 것을 깨닫는다. 정신 병원에서 근무한 전 교사 팻 솔리타노는 부모와 함께 돌아와 전처와 화해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