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국어원 사전 다운로드

Dictionary.com의 최신 언어 섹션에서는 속어, 이모티콘 및 새로운 단어의 의미를 모두 말하기 시작하자마자 끊임없이 문서화하고 있습니다. Dictionary.com 정의, 단어 기원 및 훨씬 더에 대한 세계 최고의 온라인 소스입니다. 오늘의 말씀에서 오늘날의 속어 뒤에 이야기에, Dictionary.com 수백만의 사람들을위한 영어의 비밀을 잠금을 해제합니다. 기기에 저장된 각 언어 옆에 다운로드됨이 표시됩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무료 사전을 다운로드! 단어 목록을 검색 단어를 찾아 자신의 리듬에 어휘를 연습. 온라인 버전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사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무료 사전 (윈도우 또는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버마어 – 영어와 영어 – 버마어 목록을 모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개인 학습 목록에서 단어를 찾아 항목을 추가하거나 수정하고 자신의 리듬으로 단어를 배우십시오.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아래로 스크롤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온라인 버전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사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Wi-Fi 연결 없이 언어를 다운로드하려면 번역을 알 수 있습니다. 언어 파일은 작지만 Wi-Fi 없이 다운로드하면 이동통신사 요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 저작권 고지의 약관을 읽고 수락하는 ID는 유동적이며 주변 언어도 마찬가지입니다. . 당신이 정말로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발렌타인 데이는 단어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사랑의 편지를 보냅니다. 당신은 발렌타인 데이를 작성합니다. 사람들이 두 가지 사이에서 결정해야 할 때, 그들은 …

4. 각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제안 된 폴더에 설치합니다. . 3. 여기를 클릭하여 버마어 단어 목록 (387.11 kb)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버마어는 스크립트 레슨을 포함하여 초급 및 중급 레벨을 위한 레슨을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버마를 방문하는 경우,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 중 일부는 주요 신용 카드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포함, 따라서, 약간의 현금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국가 통화는 Kyat이지만 미국 달러는 지불 수단으로 널리 허용됩니다. 국가의 이름이 1989 년에 미얀마로 변경되었지만 대부분의 서방 국가는 여전히 버마로 참조, 중국, 일본, 인도, 러시아와 같은 아시아 국가 동안 […] 우리는 사전과 번역 보다 더 있다! 모든 언어로 번역 된 일반적인 표현의 우리의 컬렉션을 체크 아웃, 언어에 대한 우리의 퀴즈와 지식을 테스트, 또는 언어 가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와 함께 연락을 유지하려면, 언어에 대한 우리의 블로그를 읽고 페이스 북에 우리를 따르라. 인도네시아어(Bahasa Indonesia)는 인도네시아의 공식 국어로 인구의 약 100%(2억 4천만 명)가 사용합니다. 인도네시아어는 오스트로네시아 어의 말라요-폴리네시아 지부의 서부 말라요-폴리네시아 하위 그룹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인도네시아 서부의 리아우 섬에서 말레이의 버전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가 우리의 단어에 대해 쓴 이야기, 언어의 기원, 그리고 영어를 복잡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뉘앙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인도네시아어 > 영어 : 765 단어 영어 > 인도네시아어 : 1,070 단어 우리의 애플 리케이션은 또한 150 만 개 이상의 정의와 동의어플러스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참조 기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